[ SK브로드밴드 ] 엄마가 말도안되는 사기를당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진영옥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25-04-22 10:29:48
본문
어머님은 22만원만 받으시고 55만원 위약금을 다물어냈고 본사에 전화하니 대리점에서는 자꾸 다음달에 지급해준다는말만 하고있습니다. 보증서라는걸 어머님께 보내주셨는데 skb에서 보낸거라 어머님이 믿고 가입하셨는데 저희어머님 번호를 어떻게알고 가입해준곳이라하고 전화가왔는지 개인정보죄와 위약금에 대한 사기죄로 고발하고싶습니다. 어머님이 스트레스 많이받고계셔서 저는 아들 이승준이고 저에게 진행과정을 답변부탁드립니다. 제번호는 010-6759-2792
첨부파일
- 1744940836746.jpg (107.1K) DATE : 2025-04-22 10:29:49
- 이전글프린터 제품 환불 불가 처리에 대한 불만 25.04.22
- 다음글환불의불이행 25.04.2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방송통신위원회는 이동통신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불법TM을 신고할 수 있는 「이동통신서비스 불법TM 신고센터(이하 ’신고센터‘)」를 개소하였습니다. 이동통신사의 자체 제재 조치에도 불구하고 불법TM이 근절되지 않을 경우 대리점 계약 해지 등 고강도의 조치도 취할 수 있다는 방침이며 불법TM 신고는 전용 웹사이트인 www.notm.or.kr을 통해 접수하며, 전용 전화(1661-9558)를 이용해 직접 상담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