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아직도 대리점에서 고객에게 등치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성수
- 조회수 : 117회
- 작성일 : 25-04-28 17:11:30
본문
흥분한상태로 올려서 진정하고 자세하게 남깁니다
작년12월중.말정도에 e심가입하러 직장근처 자세한 장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호평역 앞 skt직영 대리점으로 방문하여 e심개통 그후로 사용하다가 잠시 휴대폰을 바꾸고 집근처 skt직영대리점에서 재가입하고 사용하다가 skt유심 해킹문제로 불안해서 오늘 25년 4월28일 동네 직영점에서 해지를 했는데 왠 선택약정이 가입되어잇음.가입시 안내도 듣지도 당연히 약정같은거 하지않아 단말기도 자급제를 사용하는데 떡~!!선택약정이되어잇네요.e심에 선택약정은 절때 않하죠.
지금 해킹문제로 전화를 받지않고 그렇다고 거기를 직접 갈시간도 갈이유도 없어 이렇게
고발합니다.
지금까지.4개월정도 모르는 요금이 빠져나갓네요.
합의금없고 분하고 정신적 피해보상으로 고소합니다. 엄한조치부탁드립니다.
파일은 전글올리건에 확인하세요
- 이전글환불처리 진행 절차 25.04.28
- 다음글랜덤이라는 이름으로 환불 금지 25.04.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