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케이티스카이라이 ] 해지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승상
- 조회수 : 17회
- 작성일 : 25-04-04 13:50:39
본문
그런데 해지 위약금이 48만원이 나온다는거예요 매달 약 25000원 상당의 비용에서 할인해서 8,800원을 냈으니 약 29개월 할인을 받은것을 (즉 25000원-8800원 X 할인받은개월수 29 =약 47만원) 즉 36개월 약정기간이 되면 위약금은 없지만 35개월에 한달남기고 해지하면 35개월간 위약금이 쌓인다는 이상한 약정.
그래서 화가나서 어째든 해지 한다고 전화 상담후 5분후 다시 걸어서 다른 친구집에라도 이전후 8개월후에 해지하겠다고하니 이미 5분전에 해지절차가 완료되었기에 해지는 않되고 그대로 진행해야 된다는겁니다.
너무 억울합니다 대한민국에 이런 방식의 장사가 허용되는건가요
- 이전글온열기 환불 25.04.04
- 다음글환불금을 돌려주지 않습니다. 25.04.0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서는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신고,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