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 ] 에어팟프로 수리받기위해 ubase 서비스센터에 갔는데 진단비를 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우진
- 조회수 : 21회
- 작성일 : 25-04-04 17:08:32
본문
애플 공인서비스센터 유베이스 광주센터(광주 서구 치평동 278-5)에 에어팟 수리를 위해 방문했는데 처음에 진단비 만원이 발생 하고 서비를 받으면 공제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비용이 발생하면 수리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보다 하고 점검을 해달라고했고, 점검을 하고 나오더니 왼쪽유닛에 이상이 있다고 했습니다.
이상이 있으면 수리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 건줄 알고 수리비용이 얼마냐고 물어봤고, 에어팟 같은 경우는 수리가 되지 않고 교체밖에 안된다고 교체비용이 13만원 발생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처음부터 수리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게 아니고 교체밖에 안된다는 것을 고지 하지도 않고 교체를 하지 않으면 점검비 만원을 결재해야 한다는 겁니다.
에초부터 수리방법이 있는게 아니고 이상이 있으면 교체해야된다는 것을 고지했었으면 점검자체를 받지 않았을 텐데말이죠. 13만원이나 주고 교체할바에 새제품을 사는게 나으니까요.
나이도 어린 직원에게 돈 만원때문에 말싸움하기 싫어 그냥 결재하고 나왔는데 생각하면 할수록 어이가 없어 신고하게 됐습니다.
- 이전글마음데로 반품하며 반품배송비 차감 25.04.04
- 다음글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주거세대 하자 (거실 창문 불량) 관련 부적절한 대응에 대한 신고 및 배상 요구 25.04.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일방적이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매우 실망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