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보문고 ] 이벤트 쿠폰 등록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홍영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5-04-07 20:36:17
본문
진행하고 있는데요~
3만원이상 구매시 10% 할인 쿠폰을 주는 이벤트네요.
그런데, 제가 4월 3일에 48,000을 구매하고 와서
4월 7일에 다시 32,000을 구매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할인쿠폰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카운터에 물어보니 결제당시 발급된 종이쿠폰을 가지고 와서 바코드를 찍어야한다는군요....
종이쿠폰 어디에도 그걸 가지고 와야한다는 내용이 없는데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당연히 구매와 동시에 자동으로 등록되었다고 생각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요즘 세상에 누가 그 종이를 다음 구매할때까지 가지고 있을까요? 더군다나 종이에 그런 내용도 전혀 적혀있지 않은데?? 그런 내용이 적혀 있었으면 당연히 제가 버리지 않고 보관했겠죠...
이건 소비자를 우롱하는거 아닌가요?
자세히 알려주지도 않았으면서 네가 안가져왔으니까 안돼! 라는건 다분히 의도적인 거 같아서 너무 기분
나쁘네요.
첨부파일
- 1744025708572.jpg (1.8M) DATE : 2025-04-07 20:36:26
- 이전글‘젼언니 스윗믹스젤리’ 이물질 25.04.07
- 다음글갑작스러운 영업종료 25.04.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매우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