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 ] 제작사 결함으로 조치요청했는데 기다리라는 답변만 받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준영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25-04-08 13:22:09
본문
- 이전글서비스 사항 불이행 및 서비스 품질 저하 등 환불요청 25.04.08
- 다음글소비자 고발합니다 카카오PC방 주소:대구 수성구 수성동4가 1090-6 25.04.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자동차 제작사는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자동차의 재질이나 제조상의 결함으로 하자 발생 시 무상 수리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은 2년/4만km로 어느 한쪽이 경과하면 기간이 종료된 것으로보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