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참다참다 너무 억울해 글을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재중
- 조회수 : 173회
- 작성일 : 25-04-08 17:44:31
본문
구입 후 사용해 오던 중 최근 두 개의 밧데리 중 한 개가 충전해도 작동이 되지 않아 기간에 오래되어 안되는 것으로 판단하고 방전 밧데리 한 개를 들고 2025. 2. 26. 11:00경 부산 북구 구포동에 있는 '삼성전자서비스(주)모바일구포센터'를 방문하여 상담한바,
밧데리가 오래되어 사용 할 수 없다고 하여 같은 제품으로 150,000원을 주고 밧데리 한 개를 구입하였고, 가지고 갔던 방전밧데리는 그곳에서 폐기 처리해 준다고 하여 직원에게 건네주고 귀가하였습니다.
그 후 새로 구입한 밧데리와 예전부터 사용해 오던 밧데리 한 개를 번갈아 가며 사용하던 중 그 밧데리 마저 완전 방전되어 새로 구입한 밧데리만 사용했는데 처음엔 한 번 충전으로 거실과 방 3칸 모두를 청소할 수 있었는데 3월 28일경부터 거실 2/3 정도 청소하면 밧데리가 방전되어 '왜 벌써 방전되었지' 하고 충전이 덜 된 것으로 생각하였으나 계속 이 같은 현상이 반복되어 2025. 4. 8. 오늘 다시 위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상담하니 밧데리 상태를 점검한다고하여 그곳에 청소기와 밧데리를 맡기고 귀가하였습니다.
그런데 센터 직원으로부터 연락이 와 밧데리가 충전를 해도 5~6분만에 모두 소모된다하고 1년내 구입하였다면 교체가 가능하다며 밧데리를 구입한 정확한 날짜를 알아야 된다고하여 저의 카드 명세서를 확인하여 2025. 2. 26. 11:03 삼성전자서비스(주)모바일두포센터 150,000원 결제 내역을 보내드렸습니다.
하지만 그 밧데리는 제가 그날 구입한 밧데리가 아니라며 보상해 줄 수 없다고하여 다시 센터에 방문하여 실강이를 벌이다 청소기와 밧데리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화가나고 답답한 마음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당시 구입한 밧데리 포장지도 없고 예전부터 사용해 오던 방전된 밧데리와 두 개 밖에 없는데 그럼 제가 그 날 구입한 밧데리는 도대체 무슨 밧데리라는건지 도저히 이해도 않되고 삼성전자 서비스측에 정말 너무 화가나 도저히 참을수가 없습니다.
소비자 고발센터 측에서 저의 이 마음을 헤아려 주시고 조속한 시실내에 해결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십시오.
- 이전글옥수국수에서 이물지류및벌레 25.04.08
- 다음글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청약철회등) 위반 신고 25.04.08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최근 구입하신 제품 불량에 따른 보상거부와 관련하여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