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TV화질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엄태수
- 조회수 : 141회
- 작성일 : 25-03-23 21:23:40
본문
화질불량으로 AS가 왔는데, 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현재 한국소비자원에서 피해구제 중입니다.
오늘 유튜브 사계전정학교를 보다가 분통이 터져서 이렇게 고발을 합니다.
그동안 보았던 삼성전자 4K TV는 문제가 전혀 없었는데, 더 비싼 8K TV 화질이 버벅 버벅, 울렁 울렁 하는데 문제가 없다니 기가 막힙니다.
세계 1위를 운운하는 회사에서, 고가의 TV를 팔아놓고 아무런 문제가 없다니, 개가 웃을 일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삼성전자의 억지와 뻔뻔함을 알리고, 고발합니다.
- 이전글환불 25.03.23
- 다음글티빙 연간 이용권 계약 조건 일방적 변경 25.03.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가능하며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 수리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