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가입기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홍수
- 조회수 : 107회
- 작성일 : 25-03-23 21:42:24
본문
처음 94년 9월쯤 처음 핸드폰을 구입하여 지금까지 통신사 이동없이 쭈욱 sk만 이용해왔습니다.
통신사 이동하면 할인해주는 것도 많았지만 한 곳만 이용하여 마일리지를 쌓는게 더 효율적이라 생각했고 그렇게 홍보했던 걸로 알고있어 그것만 믿고 지금껏 이용했습니다.
그런데 올해까지 이용하면 30년이라 통신사측에 문의 해본 결과 2002년 가입이라고 하며 자료가 없다고 합니다.
어떤 연유로 재가입인지 입증 자료도 없으면서 계속 그 전 기록이 없다면서 2002년 가입이라고만 합니다.
그럼 그 전 이용자료는 어디서 찾아야하는지요?
너무 어이가 없어 몇번이나 통화했지만 같은 대답만 합니다.
이게 한 통신사를 이용해온 고객에 대한 서비스인지....너무 억울하고 괴씸해서 고발하고자 합니다.
저는 꼭 현명한 답변을 덕고 싶고 2002년 자료를 받고 싶습니다..
자료가 없어서면 공문서 위조 아닌가요..
저는 2002년도에 가입한 적이 없어요... 친필사인 보고 싶어요..
그럼 수고 하세요..
- 이전글티빙 계정공유 정책시행에 관해 25.03.23
- 다음글환불 25.03.2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