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 ] 쿠팡!!!!!!!!!!!!!!!!!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두선애
- 조회수 : 64회
- 작성일 : 25-03-24 15:04:36
본문
3/15 서랍장 배달 기사님 토요일 저녁에 전화
다음날 1시 전후 방문 이야기하시길래 물건 받을 사람없을수있다고 시간 가까워질때 연락 부탁 했음 기사님 사람없으면 계단에 놓고간다고함
새 상품 구매인데 스크래처 이야기함 물건이 무거워서 계단에 굴려 올라갈껀데 스크래처 날 가능성있다고함
3/16 새 상품 구매인데 스크래처 난 상품 혹시 올 수 있으니 사람 있을때 오게 하려고 물건 배송하는날 12시 30분에 연락했는데 어제 말하지 않았냐고 대뜸 화를냄
시간을 정확히 알려주지 않고 같은말 자꾸 시킨다고 화를냄
기분 나쁘다고 하니 본인도 기분 나쁘다고 함 물건 안받겠다고 함
3/17 다음날 물건을 받지도 않았는데 배송비 받아먹으려고 기사님이 배송완료 해버림
물건 실었으니 왕복 배송비 물어내라고 함
소비자 입장에서 쿠팡을 믿고 이 물건을 구매했는데 상급 cs까지 가는데 3명을 거쳐 오면서 결국 도돌이표 시간, 돈, 스크래처 떠안고 물건 받으라는말 뿐..
아니면 물건 받지도 않았는데 왕복 배송비 물어내라고함.
대체 소비자는 없고 업체만 있는건가요??
첨부파일
- 통화 녹음 01043129627_250316_122252.m4a (1.1M) DATE : 2025-03-24 15:04:36
- 통화 녹음 01043129627_250315_190958.m4a (5.7M) DATE : 2025-03-24 15:04:36
- KakaoTalk_20250317_202028893.jpg (314.6K) DATE : 2025-03-24 15:04:36
- KakaoTalk_20250317_202102535.jpg (595.6K) DATE : 2025-03-24 15:04:36
- 이전글메뉴에 써져 있는 것과 실제가 다릅니다 25.03.24
- 다음글환불요구 25.03.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일방적이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