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 ] 소니 카메라 NEX-5N 동영상촬영시 1~2분 촬영후 과열증상으로 사용불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우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03-19 08:25:54
본문
A/S센터에 문의 했더니 {부천} 저희도 이증상을 발견 했지만 본사지침상 불량이 아님니다 고객님
이렇게 답변하더군요 그래서 본사에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원래 사진찍다가 동영상 찍으면 과열로 1~2분 밖에 못찍는다 라고 그러더군요
그래서 그럼 어떤상황에서 동영상촬영해야 되는지 실험 데이타를 요구 했더니
기술문제상 요구할수 없다고 답변하고 끝입니다.
2012년 11월에 구입했는데 100만원 돈 주면서 사진기로만 쓸려고 구입한건 아니고
이것저것 따져보고 동영상도 좋다길래 구입했는데 이모양이니
결혼식 같은경우에도 사진10~20장 정도 찍다가 동영상으로 전환하면 1~2분만 찍히니
최대 30분이라고 공지한것이 잘못됬는데 왜 멀쩡한 제품으로 우겨버립니다.
이런건 공지해준다거나 리콜해줘야하는거 아닙니까 현재 최신버전 7R은 내부회로를 재설계
발열을 잡았다고 뉴스에서 봤는데 충분히 고칠수있는문제를 소비자가 알아서 써라라고 말하니
열통터집니다 역시 일본기업이라 그런지 우리나라를 무시하는군요 신고합니다.
- 이전글제이에스티나 고객센터를 고발합니다. (주문한지 10일 째 아무소식없음) 13.03.19
- 다음글휴대폰 AS 문제점 13.03.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용중이신 카메라의 과열증상으로 제대로된 촬영을 할수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정상품이라며 A/S가 불가하다고하여 억울하시리라 생각됩니다. 광학제품을 포함한 가전제품의 경우 구입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경우 제품의 교환이나 무상수리 가능하도록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업체측으로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다시한번 이의제기 하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