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기술의 세계1등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4년까지만 사용가능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종욱
- 조회수 : 58회
- 작성일 : 13-04-13 10:18:42
본문
2005년에 뚜껑용(오픈형) 김치냉장고를 구입하여 사용하다가 2009년에 핵심부품인 냉각기 문제로 사용불가의 판정으로 일부 보상금을 받고 다른 제품을 구입하려고 고민하다가 이마트의 직원의 권유로 다시한번 삼성전자를 믿고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를 구입하였습니다. 2009년부터 사용하던 제품이 2013년 4월에 또다시 냉각기 문제로 냉각기를 교체하는 수리를 받았지만 지금은 완전히 김치냉장고를 못쓰게 되었습니다. 우연의 일치인지 모르겠지만 두 제품다 사용기간이 4년이네요. 냉각기는 김치냉장고의 핵심부품이 아닌가요? 말로만 세계제일의 삼성인가? 아직 기술이 안되는 건가요? 역시 김치냉장고는 만도의 딤체인가봐요 딤체를 쓰시는분들 이야기들어보니까 사용한지 10년 가까이 되었지만 지금까지 고장한번 없데요. 그리고 삼성전자 직원들이 고객대하는 서비스가 아주 형편없어요 아주 실망이 크네요 기술직과 보상 사무직이 고객을 놓고 서로 핑퐁을 치고 있어요 내가 다시는 삼성제품을 사지 않을겁니다 삼성관계자는 웃고 있겠죠? 고작 한사람이 떠들고 있다고.. 하지만 관과하지 마시길.. 나비효과를 아시죠? 다른 대륙에서 한 나비의 작은 날개짓이 다른 대륙으로 큰 태풍이 되어 돌아온다는 것을 잊지마시길..
- 이전글지원금사기 이정도면 고소해도 될까요? 13.04.13
- 다음글중고차 수리하지안고 판메함 13.04.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