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나 ] 코리아나 피부관리 환불요청을 했는데 연락이 없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수미
- 조회수 : 98회
- 작성일 : 13-08-02 20:32:36
본문
매번 갈때마다 .20분을 마냥 기다려야했습니다 불만은 있었지만 좋은게 좋은거라고 참고 넘어갔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다음날 일찍 약속이있으니 빨리 해달라는 말까지 했는데 또 30분을 기다리게 하더군요
환불을 받고자 전화를 했더니 담당자와 통화를 해야한다며 담당지가 전화를 할것이니 기다려달고 했지만 여전히 연락은 없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 이전글AS불만 13.08.02
- 다음글부평 지하상가 부평역사쇼핑몰 13.08.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 피부미용업에 의하면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 해지로 개시일 이후엔 해지일까지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이용금액의 10% 공제 후 환급받을 수 있다 정하고있습니다. 사업자와 구두상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부득이 내용증명우편 발송하시어 빠른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