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 한독모터스 ] bmw 한독모터스를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wofkdi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3-09-11 23:48:29
본문
인수전 테스트 운행하자 했드니 번호판 없어서 안된다고 해서 외관내관만 확인후 싸인을 했는데요. .
인수 바로 다음날 우측 쏠림을 발견했습니다.
핸들을 정으로 붙잡고 달리면 좌측으로 쏠리고,
핸들을 손을놓고 직진으로 달리면 차가 우측으로 쏠립니다.
핸들을 정으로 놨을때 직진을 못하고 가만둬도 직진을 못합니다.
직진을 쭉못하면 차인가요 리어카죠;;
바로 전화를 했드니 예약을 잡아주는데 일주일 걸리더군요.
내가 고장낸 것도 아닌데 새차 결함을 이런식으로 대처하네요.
차는 매입처 분당 한독 bmw에 정비센터에 입고를 했습니다.
입고직후 정비직원이 시운전을 하고 쏠림이 있다고 인정을 하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무려 7시간동안 작업을 합니다.
그러나 고치질 못하고 다음날 오랍니다.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하잡니다.
또 모든일을 접고 8시에 또 입고를 했는데 이날도 오후2시까지도 작업을 했지만
직진이 안됩니다.
직진은 저와 제 지인들만 안되는 모양입니다.
정비센터 직원은 전부 직진잘되고요. 정상이라고 말합니다.
이제 말바꾸기가 시작됩니다.
처음부터 차에 문제가 없었다.
차는 정상이나 고객님의 개인차로 인해 느끼는 과민반응이다. 그래서 계속 얼라이먼트를 조정했다네요
쓸데없이 10명이 넘는 정비사원의 100km가 넘는 시운전과 수차례 얼라이먼트 조정이 전부 고객님이 원해서 한거랍니다.
그럼 첨부터 정상이라고 말하지 나중에 말바뀌는건 뭡니까
중간중간 시운전하러 계속 나갔다 들어온거는 제가 다 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도 정상이었다뇨
정상이면 나갔겠습니까
이건 안될듯 싶어 차량결함을 의심해 출고전 수리자료인 Pdi를 요청하였고, 고객지원센터 담당자가 오면 보여준답니다.
다시 한시간을 더 기다려 고객센터에서 담당자가 왔고 절대 정상차량이고 노면타는 거지 문제 없다.
그리곤 pdi도 못 보여준다고 하네요.
제가 몇명한테 물어봤을때 다 고객센터 담당자가 보여줄거라 했습니다.
하지만 고객 센터 담당자 왈 예전에 보여줬으나 지금은 안된다네요 (못준다는 내용 직접 녹취했습니다)
떳떳하면 수리과정 자료 pdi를 제대로 보여줘야죠. 왜 안된다는 걸까요. 이해가 안갑니다.
차량 인수시 보여주는것도 원칙인데 보지못했습니다.
이러니 화가더나네요
그래서 제가 결함차 아니냐고 주장했고 bmw 4명이 한번에 와서는 전부 정상이라고 합니다.
또한 그 쏠림의 원인이 Bmw 런플렛 타이어의 특징 및 노면을 타서 그렇다고 하고 결론짓고 끝내더군요.
어떤 바보가 차량 쏠림을 모를까요?
화가 나는데 2일 두끼 먹으면서 몸은 너무 지치고 더는 못하겠더군요.
전날도 일 못하고 바로 태어난 아이도 있고
이건 도저히 생활이 안될듯 싶어 저도 일단 알겠다 하고 왔습니다.
당연히 차량은 처음 가져갔을때 직진을 못하는 차 그대로로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소비자고발을 택했습니다. 대기업앞에 횡포에 무너졌습니다.
저는 차량 결함을 인정하지 않고 제대로 된 수리는 커녕 아무런 보증도 없는 bmw 한독모터스를 고발합니다.
저는 한독 모터스에 차량 결함에 대한 정확한 수리와 피해보상과을 원합니다.
더불어 전문 기관에서 차량의 문제점 조향 문제를 인증해주실 국가인증기관의 도움도 부탁드립니다.
한독 모터스
주소: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582-2
전화번호:(02) 595-0123
아래같은 제목의 글은 삭제해주세요 핸드폰으로 두서 없이 썼네요
- 이전글색상이다름 13.09.11
- 다음글LG전자 서비스에 상당히 실망을 했고 지금은 분노하고 있습니다. 13.09.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