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아이즈비전 ] 단말기 불량및 고객센터 통화불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태숙
- 조회수 : 38회
- 작성일 : 13-10-27 05:36:22
본문
23일 오후 단말기 배송수령(개통되어 왔으나 확인하지 않고 그대로 보관)
25일 오전부터 오후 다섯시반까지 계속 아이즈비젼 고객센터(080-828-6000)에 개통문의 전화함
자동안내문만 나오면 하루종일 전화 연결안됨
오후 충전기를 구입-충전후 전원을 켜니 개통이 되어 실제 사용가능한지 구입한 알뜰폰에 전화걸어봄
발신이 제대로 안되는 것 같아 중고폰이라 그러나 이상하다 생각하고 잠시후 폴더를 열어보니 계속해서
수신된 번호로 계속해서 저절로 자동 발신됨
전원을 꼈다켜도 계속 자동발신됨. 고객센터는 계속 연결이 안되고,
26일 오전 은평구 삼성디지철AS센터에 단말기 문의
담당 기사왈 1년도 안되어 유상수리받은 폰이며, 일반적으로 1년은 무상수리이나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경우는 유상처리가 되며, 단말기를 열어보니 물에 심하게 빠져 가장 중요한 금색칩이 훼손되어
사용한다해도 계속해서 AS를 받으며 사용해야 하므로, 환불가능하면 안쓰는것이 좋겠다고 함.
유일한 연결체인 아이즈비젼의 고객센터는 연결이 전혀 안되고, 선불폰으로 자동이체까지 해놓은 상태이며
아무리 중고라 해도 사용하며 계속해서 AS를 받으며 사용해야 한다면 이는 환불처리하고 해지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판매처인 우체국은 위탁판매임을 주장할 것으로 책임회피를 할 것으로 생각되며, 고객센터는 상담으로 인한
연결이 안됨을 빙자하면 도대체 소비자는 어디로 해결을 보아야 할까요?
- 이전글g2 기기불량교환 13.10.27
- 다음글휴대폰자동결재 고발합니다 13.10.26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