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드백 ] 가방이 2주도 제대로 안쓰고 하자발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고인숙
- 조회수 : 23회
- 작성일 : 25-03-02 16:00:14
본문
사용은 안하고 있다 2월 3일 부터나
사용했던걸로 압니다
그리고 2월13일 옆직원이 퇴근하기위해
가방들었는데 이상하다고 해서 봤는데
벌써 이음부분이 이상했습니다
그래서 곧바로 전화했는데
가져와 봐야 된다고 해서
빨리 가기는 힘들고 최대한 빨리 간다고
애기는 해놓고 2월 23일에 시간이돼서
갔습니다.
저는 수리해서 쓰고 싶지 않고
반품처리 윈한다고 아님 다른 제품 원한다고
했는데 무작정 본사 가봐야 안다고 해서
또 그말도 일리가 있는것 같아서 맡기고
왔는데 27일인가 수리 완료됗다고
문자가 왔어요
기분 언짠아서 어떴게 해야하나 하고
글남김니다.
저는 이거 그냥 넘어 가기가 너무
억울한거 같아서요
직원들 대하는 태도도 막무가네인것같구요
빠른 방법 좀 어떻게 해야되는지
가격이 196000원 인걸로 압니다
저도 딸이 선물해준건데 이모양이네요
첨부파일
- 1740889309832.jpg (501.8K) DATE : 2025-03-02 16:00:16
- 이전글손님한테 욕하면서 꺼지라는게 말이 되나요?? 25.03.02
- 다음글배송누락상품 환불처리지연 25.03.02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사용중이신 가방의 하자로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관련규정 :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구입 후 10일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가능하며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중요한 수리를 요할 때 제품교환 또는 무상 수리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업체에서 제품불량을 인정치 않을 경우 부득이 심의기관의 심사가 필요하며 심의기관인 한국소비자원(02-3460-3000), 한국소비생활연구원(02-325-3300), 한국소비자연맹(02-790-1600)에 직접 신청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