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코웨이 ] 갑의횡포고발신청한지3개월이 지났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기화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14-03-19 19:31:37
본문
아직 아무런 연락도 없고 저에게는 3개월의 이용료만 더 부가되었습니다.
소비자상담을 통해 피해해결의 도움을 받고자 이때까지 기다렸는데
오히려 더 손해만 입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해결이 안되는 사안이면 솔직하게 말씀해 주세요.
저는 서비스도 받지 못한 채 렌탈료만 쌓여갑니다.
언제까지 기다려야 합니까???
- 이전글슈퍼스타아이 인터넷 쇼핑몰 배째라식 운영 14.03.19
- 다음글택배 미수령에 대한 미조치. 14.03.19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