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실업 ] 영실업as2달이상 어이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미정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4-01-21 11:26:31
본문
그런데1월3일 수리비 입금하면 as시작하겠다는 문자받았습니다 ㆍ
어떻게된건지 전화를 해도 전화 안되서 이마트를 통해 항의 했더니 전화일주일정도후에 왔는데 상담원 납득할수 없는이유를 대더니 ㆍ팀장이랴분 과 통화 겨우
- 이전글한진택배금산영업소 박성진 여직원 참... 14.01.21
- 다음글신세계몰에서 구입 물품취소를 안해 줍니다. 14.01.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 (제8조제2항 관련)에 수리는 지체 없이 하되, 수리가 지체되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는 소비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소비자가 수리를 의뢰한 날부터 1개월이 지난 후에도 사업자가 수리된 물품 등을 소비자에게 인도하지 못할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일 때는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하되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에 환급한다 정하고있습니다. 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