썩은 골뱅이통조림을 유통시키고....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동원F&B ] 썩은 골뱅이통조림을 유통시키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기순
  • 조회수 : 188회
  • 작성일 : 13-12-13 18:04:09

본문

안녕하세요. 인천에서 김여사 치킨&골뱅이란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저는 치킨과 골뱅이를 전문으로 15년동안 장사를 해온 사람입니다. 치킨과 골뱅이 팔아서 자식 3명 잘키워 대학교 다 보내고 시집까지 보냈습니다. 15년 세월동안 골뱅이 맛있다고 입소문도 많이 나고 평가도 좋은가게 였는데..진짜 이런 경우는 15년만에 처음이라 너무 기가막혀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희가게는 동원에서 나오는 골뱅이를 사다가 썼는데요.. 한박스에 48개 들어있는 골뱅이를 거의 이틀에 한번꼴로 사다가 장사를 해왔습니다. 하루에 20개 이상 팔았었는데 어느날부턴가 골뱅이 주문하는 손님이 점차 줄기 시작하여 이상하게 여기고 있었는데  어떤 손님 한분이 골뱅이에서 코리코리한 냄새가 난다고 말을 하는겁니다. 그래서 처음 있는일이라 그손님이 입맛이 그런가싶어서 다른말 안하고 죄송하다는 사과와 함께 다시 골뱅이를 무쳐다 드렸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다른손님이 또 골뱅이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단 말씀을 해서 골뱅이 캔 몇개를 뜯어보았는데 손님들 말씀대로 어떤 골뱅이에서는 상한듯한 냄새가 나는 겁니다. 다 그런게 아니고 멀쩡한것도 있고 냄새가 나는 것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골뱅이 판매 업체 고객상담실에 전화를 했습니다. 전화를 하니 고객센터직원이 가게로 오더군요.
그래서 상황을 설명하고 가게에 남아있는 썩은 골뱅이 반박스를 가져가고 그동안 판매했던거 배상차원에서  한박스를 새로 달라고 말했더니 이사람들이 남아있는 갯수만큼만 바꿔주겠다는 겁니다.
 아니 저희가 많은걸 바란것도 아니고 큰 손해배상을 하란것도 아닌데 사과를 하러온사람들이 퉁명스런 말투로 와서는 그렇게 밖에 절대 못해준다고 무슨 배째란식으로 말하는데 나참 기가막혀서...너무 어이없는 대응에 그사람들을 그냥 돌려보내고 며칠후, 혹시 우리 가게에 찾아왔던 사람들만 불친절 한것일수도 있으니 고객센터로 다시 전화를 했습니다.  그런데 혹시나 했던것이 역시나 같은 반응이더군요... 아니 이번엔 찾아왔던 그사람들보다 더 싸가지없게 무슨 나랑 싸우잔 식으로 도전적으로 대응하는데 정말 소비자 입장으로 억울하고 황당해서.. 진짜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내가 돈주고 샀던 물건이 그모냥인데 안썩은걸 썩었다고 거짓말하는것도 아니고 ... 그사람들에게 사과를 받으면 받아야지 그런식의 대응은 정말 어이없는거 아닙니까????
아니 제가 장사를 하면서 동원꺼만 골뱅이를 쓴게 아니고 여러 회사 골뱅이를 써봤지만 이런경우는 15년만에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었는데 나름의 생각으론 손해배상까진 아니더라도 당장에 손실난 부분 만큼은 양심적으로 보상받겠다는데 동원이라는 그 큰 회사에서 썩은 골뱅이를 음식이라고 유통을 시켜놓고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어쩜 그런식으로 소비자를 대응한답니까?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고 분하네요...
깨끗하고 싱싱한 재료를 사용한다고 소문난집인데, 동네장사가 얼마나 소문이 빠른데...
일반음식점도 아니고 치킨과 골뱅이를 주로 판매한다고 간판이름도 김여사 치킨&골뱅인데 다썩어빠진 골뱅이를 손님상에 올렸으니 그 손실은 누가 책임진단겁니까???!!! 동네장사라 믿고 찾아주는 단골손님들이 주로 많은데 그 사람들에게 잃은 신용은 누가 책임질꺼냐고요...!!
우리가게는 야채도 배달같은거 시켜 쓰지도 않고 내눈으로 보고 싱싱한것들 시장봐와서 다 깨끗이 다듬고서 쓰는 정직한 가게입니다. 근데 야채만 싱싱하면 뭐하냐고요.. 제일 중요한게 썩었는데.... 제가 많은걸 배상해달란것도 아니고 남아서 팔지 못하는 썩은물건 가져가고 새로 한박스 달란게 그큰 회사에서 어려운일인가요?  그리고 이렇게까지 유난떨며 인터넷에 글올려가며 하고 싶진 않았는데 나름 대기업이란 회사가 고객응대수준이 그것밖에 안된다는 것에 정말정말 실망스럽습니다.
직원서비스교육수준이 정말...... 어처구니가 없어요. 동원이란 회사 모르는 사람 드물텐데 그이름에 걸맞게 직원들 교육 좀 시켰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그 전화상담원이랑 통화내용 녹취해논것 있습니다. 그 싸가지 없는 여자 음성도 필요하다면 인터넷에 올릴 용의 있습니다.!!
썩은골뱅이 판매한 동원골뱅이를 고발합니다.!!!!!!! 연락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66232 기타 사랑방 최현호 2013-12-12
166231 생활용품 장윤영 2013-12-12
166230 기타 밀레 김종현 2013-12-12
166229 기타 kt 이종현 2013-12-12
166228 기타 마리오 미즈노 박혜진 2013-12-12
166227 기타 lg하우시스 김아랑 2013-12-12
166223 통신 sk텔레콤 장성한 2013-12-12
166220 서비스 씨제이엘에스주식회사 정성희 2013-12-12
166219 기타 엑사이더 김장근 2013-12-12
166218 서비스 명지산오토캠핑장 조태경 2013-12-12
166217 생활용품 현대홈쇼핑 김선영 2013-12-12
166216 통신 LG U+ 전광수 2013-12-12
166215 휴대전화 삼성전자 신현주 2013-12-12
166214 식음료 KIRIN 김광호 2013-12-12
166213 휴대전화 cj모바일 전종근 2013-12-12
166212 식음료 정관장 김홍섭 2013-12-12
166211 기타 현수막

처리중

배달불가
노승현 2013-12-12
166210 통신 kt 박종성 2013-12-12
166209 기타 나인오 홍성원 2013-12-12
166202 휴대전화 박성환 2013-12-12
166197 생활가전 엘지전자

처리중

삭제요청
김은주 2013-12-12
166196 기타 첼로걸 이혜정 2013-12-12
166195 기타 다이아나 김민정 2013-12-12
166194 자동차 경주첨성콜 김지영 2013-12-12
166193 휴대전화 LGU+ 이정화 2013-12-12
166190 식음료 무봤나촌닭 김정민 2013-12-12
166178 기타 이펀컴퍼니 함용주 2013-12-12
166173 자동차 (주)한독자동차정비 조남길 2013-12-12
166172 기타 cj오쇼핑 박지현 2013-12-12
166171 서비스 폴로클럽 이정수 2013-12-12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