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U+ ] 억울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재원
- 조회수 : 74회
- 작성일 : 13-11-25 19:46:46
본문
그런데 이제 확인 해보니 인터넷 요금이 저와 와이프이름으로 모두 지불되고 있었읍니다.
휴대폰매점과 LG U+에 부당하게 과금된 요금에 문의하니 매점에서는 LG U+에 이야기하라하고 LG U+에서는 자기들은 보상 할 수 없다네요. 더구나 인터넷을 헤지하려니 위약금을 내야 한다네요.
이게 말이 됩니까?
이건 대기업이 사기꾼이네요....
더구나 앞으로도 계속 인터넷 요금을 지불해야한다니...
어이가 없네요.
- 이전글궁굼합니다 13.11.25
- 다음글다날페이 소액 결제 사기네요. 도와주세요. 13.11.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