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월 ] 일월 전기매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복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13-10-15 15:17:24
본문
올해 다시 전원을 키려고 선을 꼽으니 전원이 안들어와서
as 센터 전화해봤는데 1년지나면 무상수리는 물론 유상수리도 안되고
조절기 새제품을 구매를 해야한다고 설명하더군요
다른분들 글보니 전파상가서 1만원에 고쳤다는..
일월회사만 쓰는 구하기 어려운 퓨즈를 사용해서 수리하기 어렵다 이런 글들이 올라와있는데..
전자 제품인 이상 퓨즈를 갈던 선을갈던 하면될것을 무조건 세제품 온도조절기구매밖에 방법이없다고하네요. 전기매트 1년 무상처리만 가능하다는건 겨울철 4개월정도만 쓰면 끝나는 부분입니다.
20만원 후반대 제품을 구매후 5만원 조절기를 1년만 쓰면 새조절기로 바꿔야된다는건 도저히 이해가안되네요.
왜 유상수리를 안해주는지 돈을 안내는것도 아닌데 그게 회사방침 부수적 돈벌이라서 그런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1588-3595 as센터
수리를 할수있게 나사로 조이는 부분도있고 납땜하는 부위도있는데!!
- 이전글내복 올이 풀리는데... 13.10.15
- 다음글택배사고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 전기매트 하자에 대한 수리가 이뤄지지 않아 몹시 난감하시겠습니다. 현행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부품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발생한 피해로서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라면 정액감가상각한 금액에 10%를 가산하여 환급(최고한도 : 구입가격)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는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이의를 제기하시길 바라며 또한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