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 전자 스마트폰 A/S 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지현
- 조회수 : 83회
- 작성일 : 13-10-15 15:46:23
본문
워낙 약해 보여서 정말로 조심히 다뤘는데 어제 주머니에 넣고 다니다가 집에 와서 보니깐
액정에 가로줄이 하나 있는 겁니다.
그것 때문에 스마트 폰 전화 받는거 밖에 되지 않구요...
그래서 오늘 경북 영주의 a/s 센터에 갔는데 구입한지 한달안되었으니깐 부품비 30프로 할인만 된다는 군요.
울며 겨자 먹기로 스마트 폰 부품만 신청하고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정말 주머니에 넣고 어디 부딪힌 기억도 없는데 이정도 충격으로 LCD가 파손이 된다면 문제 있는거 아닌가요?
예전에 핸드폰 기구설계를 한적이 있어서 모든 핸드폰에는 드랍 테스트등 여러가지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검증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너무 약하네요...
떨어 뜨렸으면 케이스에 흠집이라도 있지 정말로 깨끗합니다..
핸드폰이 없으면 안되는 직업이어서 울며 겨자 먹기로 LG 서비스센터 요구 대로 돈을 다 주고 고쳐야 하나요?
서비스센터 직원과 언성 높여 가면서 싸우는 것도 싫습니다.
소비자 측면에서 시원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중국어로 번역의뢰했는데 영어로 번역해놓았길래, 환불요구했지만 불이행건 13.10.15
- 다음글비밀번호가 안되요 13.10.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