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 노트2 화면번짐 현상증명해달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류소영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3-10-16 16:55:32
본문
너무 의아해서 문제가 있는것인지 너무 약한거같다고 제것이 불량이거나 이상할수도 있는거 아니냐며
봐달라함 기사님曰 삼성에서 얼마나 많이 핸드폰을 많드는데 다 검사해서 나온다고 불량일수없다함.
어이없었지만 웃으면서 좋게넘어감
고친지하루도 안되 스피커소리 안남 몇일후 다시 수리
수리후 하루만에 액정에 작은 점들이 있었는것을 봄 눈에띄는 정도는 아니라 생각되었지만 액정에 불량이라는것을 느낌 사진 찍어둠. 눈에띄는 정도라 생각되지않아 그냥 사용하였음 그후
일주일도안되 다시 액정파손. 무릎높이. 케이스까지 씌움
같은 곳에 문제가 자꾸 생기는게 이해되지않음. 본사에 전화 문의하였지만
서비스센터로 가보라고만함.문제에대한 해결책이나 예시없이 듣다 서비스센터로 가라고만함.
구입한달도 안되 두번깨짐. 떨어질때마다 깨지는거같아 수리하지않기로함. 떨어질때마다 고치면 100만원짜리 휴대폰을 3년동안 몇번이나 고쳐야하는지 알수없음.
그렇게 한달 사용하다 액정 번짐이일어남.
손가락만한 곰팡이가 점점커지더니 몇시간 안되 화면전체가 보이지않음
주위그런 분들 2분이나봄.
인터넷에 쳐보니 삼성에 곰팡이같은 화면번짐이 드물지않게 일어나는거갔음
서비스센터로감. 어차피 깨질꺼 액정은 고치고싶지않음.
화면이 보이지 않는것을 고쳐달라함
그런 기술은 없고, 액정을 갈아야한다고함
기술이없는것도 이해되지않는데 액정에깨져있으니 전액 소비자 부담이라고하는 것이 말이안됨
액정에 약간이라도 손상이 생기면 무조건 액정을 갈아야한다고함.
액정이깨진것은 내탓이라고해도(낮은곳에서 떨어질때마다 깨지는것 이것도 말안되지만) 화면번짐이 일어난것은 기계불량이라고 생각됨.
그래서 기사님에게 그럼 "화면이깨져 유리가루가 들어갓거나 꺠지면서 내부에 어느부분을 건들여서 검은번짐이일어는 것인지 확인시켜달라고함"
소비자입장에서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는것아닌가요?
보달라고하자 기사님曰 액정이깨진것은 볼필요도없고 봐주지도않는다 다른서비스하는 곳으로 보내봐야 액정꺠진것은 봐주지도 않는다 하심.
여기서부터 삼성서비스가 말도안된다고생각됨
검은 부분만 갈아줄수없다면 삼성측에서 수리불가능시에 해당하는것같은데
검은 화면 번짐만없었다면 계속사용했을것을 확인 시켜주지도 않고 고객님잘못이니 수리비용을 다내라는건 말이안되는것같다.
내잘못때문인지 아닌지 확인시켜달라고 하는부분을 확인시켜주지도 않고, 무조건 돈내고 고치라고하면 돈내고고쳐야하는건가요?
삼성측에서 법법법 하는는데 제가 제탓이라는걸 보여달라는데 보여주지않고 볼필요도없고 다른데도 봐주지동낳는다. 돈내야 고칠수있다. 100만원 주고 산휴대폰을 한달에한번이 멀다하고 고장나고 돈주고 수리해야하는데 제핸드폰이 문제가있는지 봐주지도 않고. 제가 잘못해서 액정이 검은반점이생긴지 보여달라고해도 알려주지도 않고 깨졌으니 모두 고객님 탓이라는건 말이안되죠 처음 액정에 검은 반점도 사진으로 찍어놨는데,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당장 고치지않으면 아예쓸수없는 상태입니다. 그럼 전 울며겨자먹기로 수리해야겠지요 전부 고객부담으로
서비스센테에서 핸드폰 가져오지도 않았습니다.
다신 쓰고싶지도 않다고 말했더니 하는말이 전액고객부담으로 고치지않으면 방법이없다고 하더이다.
핸드폰 쓰지말고 요금은 다내야된다고 콜센터 실장이라는 사람이 이렇게 말합니다.
제가 몰그렇게 잘못했다고 이렇게까지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다신 삼성휴대폰을 사용하고싶지도 않습니다.
삼성을 고발합니다.
- 이전글에꼴리에 어린이 청바지 염료가 줄줄새요 13.10.16
- 다음글http://www.aka.co.kr/ 더아카쇼핑몰 고발합니다. 13.10.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