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통화 품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선용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13-10-16 18:41:51
본문
통신사 통화품질및데이터속도때문에 민원제기하였으나
터무니없는답변만들어 이렇게 하소연해봅니다
통신사 : sk텔레콤 상담직원 윤수정
사용기기: 갤럭시s4 LTE A (아내도 똑같이 사용중)
사용기간:1개월
현제 거주지 :인천 서구 검암동
집에서 1달 동안 통화도 불량이 많고 심지어는 온 전화를 받지 못할 때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데이터속도는 lte를 사용하는데 전혀 사용이 안되거나 3g변합니다. 그래서 본사에 민원을 제기했으나 밖에서 나오는 통신불량은 1달 사용료에 대한 보상을 실시할 수 있으나 집안에서의 문제는 회사에서 책임을 질 수 없다는 답변만 합니다. 그리고 상담도 귀찮았는지 갑자기 다른 직원으로 돌리고 1시간 동안 실랑이만 버렸습니다. 정말 억울합니다. 집에서 중요한 전화도 못 받고 빠른 인터넷도 사용 못하고 요금제만 비싸게 내고 있습니다. 저 뿐만아니라 아내도 함께이니 더 기분이 나쁩니다. 통신사측에서는 자기네는 잘못이 없으니 한 달 요금 나온 것은 처리할 수 없고 월 전기료 1000원 정도 나오는 중계기를 설치해서 해결해 보라고만 합니다. 고객이 호구도 아니고 무슨 보상을 해주는 것이 맞는 것이 아닌지 생각해 봅니다.
- 이전글다본다블랙박스 a/s 너무심해요~~ 13.10.16
- 다음글에스코블루 led 설치 13.10.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