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본다블랙박스 ] 다본다블랙박스 a/s 너무심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상국
- 조회수 : 95회
- 작성일 : 13-10-16 19:07:21
본문
CJ홈쇼핑에서 좋다고 광고하길래~ 구입했어요..
하지만 구입후 한달지나고 블랙박스가 액정이안나왔어요~그래서. CJ 상담을했는데 한달이넘어 교환은안됀다고해서 a/s만 됀다고 말하더라구요.. 그래서 다본다블랙박스 A/S을 상담했는데.. 무려 a/s기간이 10일걸린다고 하드라구요.. 그래서 10일만참자하구 9월 23일날 보냈죠~~ 하지만 10일후 하도안오길래 A/S 전화했더니. 하는말이. 아직 A/S 대기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좀더기달리시라고해서~ 블랙박스도 없이 계속불안한 마음참고.. 알았다고해서 좀더기달렸지요.. 3일후 택배도안오고 연락도안와서 월요일날 전화해서 도데체언제오냐고.. 언제받을수 있냐고 물어보니. 정확하게 날짜는 안알려주고 이번주 빠름 수요일 늦으면 이번주라고하네요~ 수요일날 전화주겠다고. 통화끊었어요. 10월 16일 수요일 아무아무연락이없길래전화했더니. 다음주에 보내준다고하네요.. 지금까지 A/S 보낸지가 16일걸렸어요..근데 다음주에 보내준다고 하는데. 날짜도안알려주고.. 다본다블랙박스는 팔줄만알지 구매자 생각절대안하는 회사..인거같아요. 서비스 너무나 엉망이구요..블랙박스 구입한이유가 요즘세상불안하고 하니.. 구입한건데.. 다본다 블랙박스회사에선 A/S 기간이 너무나길고 자기회사만생각하는 구매자 생각절대로안하는 회사인거에요~~ 제가 글쓰는재주는 없지만 너무 답답하고 어디다가 하소연 할때가없어서.. 이렇게 글을 쓰네요~ 너무화가나요~어떻게 할수있는방법은없을까요??
- 이전글보이로 전기요 1+1 이벤트 라고 하고 한세트만 보내준후.... 13.10.16
- 다음글통화 품질 13.10.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블랙박스의 하자로 A/S맡겼는데 그뒤로 인도되지않고 있어서 매우 답답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산품)에 의거 부품보유기간 이내에 수리용 부품을 보유하고 있지 않아 발생한 피해 시 품질보증기간 이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성능, 기능상의 하자가 있을 때에는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을 해주어야 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제8조제2항 관련)에 수리는 지체 없이 하되,수리가 지체되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는 소비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소비자가 수리를 의뢰한 날부터 1개월이 지난 후에도 사업자가 수리된 물품 등을 소비자에게 인도하지 못할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일 때는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하되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에 환급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