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요금문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광진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13-10-16 23:05:36
본문
최근 3~5개월정도 개인적인 사정으로 늦게 납부를 했는데 물론 늦게 내는 사람도 잘못은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무슨 대부업체에서 빚 독촉하듯이 하는것도 잘하는것은 아니라고 생각 합니다. 그렇다고 안내는것도 아니고 조금 늦게 내는것 뿐인데 저도 미리 양해를 구하고 늦게 내는데도 계속 전화에 문자에 정지시킨다는 문자까지 오래쓰다보니 다른통신사로 바꾸는 것도 그렇고 해서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건데 계속 이런식으로 사람을 피말리게 하면서 직장에서 일도 못할정도로 문자에 전화에 자꾸 힘들게 해야 합니까
- 이전글구두 크리너로 안한변색 13.10.16
- 다음글화장품 반품 문제 13.10.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