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개구리 투자클럽 ] 가입한지 보름도 안되서 해지 했는데 반만 해지 했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덕영
- 조회수 : 63회
- 작성일 : 13-10-22 19:02:48
본문
그러나 보름도 안돼 가입 해지를 요청 했습니다
자꾸 담당자 없다 하다 18일에 전화 와서 가입을 해지 해주겠다는 말을 했습니다
제가 2년 가입을 하기로 하고 396만원을 카드로 12개월 할부로 했습니다
그러나 결제 취소는 209만원 밖에 안되더군요
전화해서 왜 이것밖에 해지를 안해주냐 했더니 해약금10%+18일 사용료(54만원)+교육자료(100만원) 라더군요
난 교육자료 보내 달라 한적도 없고 어떻게 한달 가입비가 66만원인데 보름도 사용 안했는데
194만원이나 위약금을 내야하냐 2년치에 절반을 띠는게 어디있냐 했더니 회사 규정이랍니다
어떻게 보상 받을수 없나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가입하신 지 얼마되지 않아 해지를 하시려는데 부과되는 과도한 위약금에 몹시 당혹스러우시겠습니다. 가입 당시 해당업체에 해지 관련한 약관내용의 검토가 필요한 부분이며 만약 업체 약관이 부당하다 판단되실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 약관심사를 신청하시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환절기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