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아맘 ] 인터넷 쇼핑몰의 행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전미숙
- 조회수 : 55회
- 작성일 : 13-10-27 22:54:43
본문
5일만에 인터넷으로 문의를 했더니 워낙 성긴짜임이라 그럴수 있다라는 답변 뿐이였습니다
그래서 직접 전화로 얘기 했더니 몇번 입었는지 착용을 잘못한게 아니냐는둥 소비자 탓만하더군요
고객님 소리만 붙였지 소비자를 우롱하는 전화응대가 괘씸하더군요
그래서 결국 직접보고 확인하라고 물품을 보냈더니 이제는 세탁을 했다고 우기는게 아니겠어요
10월 17일 금욜날 받아서 금욜날 지방으로 여행을 갈때 입고 배송받고 5일만에 다시 입으려다 발견하고
바로 글을 남겼거든요 올이 풀리는 부분도 목선 끝부분과 아랫단 끝에서 풀리는 것을 가지고 착용을
잘못한거라는 엉뚱한 소리를 하는 거예요
소보원에 의뢰하겠다했더니 그쪽에서 직접 접수할테니 내과실인 경우에는 심의비를 내라더군요
그래서 제가 직접 접수하겠다고 다시 보내라 했죠
10월 26일 토요일에 착불로 보냈길래 괘씸해서 반송했습니다
사실 얼마안되는 옷때문에 더 맘상하고 싶지않아서 반송하고 잊어버리려고 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의 행패가 너무도 화가나고 어딘가에 고발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 이전글비위생적... 비양심적 음식점 13.10.28
- 다음글마트에서 구입한것과 상품의 질이 다릅니다 13.10.27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