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플러스 ] 인터넷 사용 요금 미납건에대해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노훈진
- 조회수 : 34회
- 작성일 : 13-10-08 15:23:32
본문
이용한지 3개월 정도 지나서 집전화가 잘되지 않아서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니 모뎀을 하나더 추가해야한다고
물론 추가 비용은 소비자 부담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부터 전화가 되지 않으면 안된다고 하지 왜 설치를 했는지를 물으니 자기들은 잘 모른다고 답변. 그후 두어달 지난후에 인터넷 속도도 좋지않아서 SK로 이동 하여 사용하며 해지 요청을 했읍니다. 가입자가 어머님 명의로 되어 있는데요 제가 물론 가입을 했구요.
해지 할려면 어머님의 동의가 필요하다고 하는데 어머님이 연로 하셔서 힘들다고 제가 아들이니 그냥 해지해달라고 하니 안된다고 했습니다. 그렁게 몇달이 지나 금융사에서 신용불량등제 한다는 소식을 듣고 다시 연락해서 항의를 하니 쓰지도 않은 3개월 요금 납부 하시면 된다고 해서 십만원이 넘는 돈을 그냥 지불하고 그냥 넘어갔는데요. 또다시 금융사에서 신용불량등제 통지를 받았습니다... 이제는 위약금 포함한 3개월 사용요금을 내라고 하네요... 이런 경우 어떻게 합니까?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