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드야 hoodya ] 손님에게 말을 함부로하고, 함부로 대하며, 제대로 함부로 통보하는 후드야라는 업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관유
- 조회수 : 63회
- 작성일 : 13-10-11 15:44:28
본문
구입하고 나서보니 반팔티는 필요없는것 같아서 배송전이라 고객센터에 반팔티하나만 취소시키고
다른것만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기다렸죠. 근데 10일이 지나도록 물품이 오지않는겁니다.
이상해서 전화를 걸어보니 물품전체취소를 시켰다고 하더라구요.
고객센터에 답변으로 우린 하나만 취소안해서 전체취소 시켰고 주문할게있으면 다시 주문하라고 답변을 달아놧다 하더군요.
제 불만이 이겁니다. 소비자한테 '저희는 하나만 취소가 안되서 전체취소를 해야합니다. 전체취소해드릴까요? 아니면 그냥 그대로 배송해드릴까요?' 라고 물어봐야되는거 아닙니까?
그게 안되면 끝에 '번거롭게해서 죄송합니다' 라는 말을 한마디라도 해야되는거 아닙니까?
그래서 제가 전화를 걸어서 '손님한테 한번이라고 물어봐야 되는거 아니냐. 물론 답변을 확인안한건 내실수지만 그답변을 미리봤다고해도 기분이 나빳을거다' 라고 애길했습니다.
그런데 돌아오는 그 대답 때문에 제가 지금 여기에 글을 쓰고 있네요.
전화받는 여자분이 "저희는 원래 그래요. 다른사람들한테도 다 이렇게합니다. 저희가 뭘 잘못했는데 사과를 해야되는데요? 답변 확인안한 손님 잘못이시죠" 라고 하더군요.
제가 컴플레인 걸었을때 소비자입장에서 이런게 좀 불만입니다라고 애기했을때
죄송합니다 한마디만 들었어도 여기에 글올리지 않았습니다.
근데 계속 우문현답만하고 저한테 따지는 식으로 되묻더라고요.....
아 지금도 혈압이 계속 올라가고있네요.
좋게좋게 풀려고했는데 손님한테 대하는 그말투가 아직도 생각납니다.
손님이 왕은 아니죠. 하지만 적어도 내돈주고 그물건을 사려는 소비자 입장인데
그런식으로 말을 틱틱 내뱉고 손님을 합부로 대하는 그런업체는 경고를 줘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부탁드릴게요.
- 이전글책받혀주는 이상한 AS 13.10.11
- 다음글휴대폰요금 사기 13.10.1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쇼핑몰에서 반팔티 구입후 배송전 취소요청 하셨는데 부분취소가 불가하다며 동의없이 전체취소처리 해놓고는 불친절한 고객응대를 하다니 정말 기가막히셨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