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에서 쓰맛과 약냄세가 납니다. > 소비자 상담 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소와나무 ] 우유에서 쓰맛과 약냄세가 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은
  • 조회수 : 446회
  • 작성일 : 13-10-07 01:55:03

본문

소와나무 고칼슘저지방우유를 900미리팩 2개를 사서 먹었는데 약품냄새도나고 많이 쓰더라구요
그것 때문인지 모라도 먹은후 배가 살살 아프다 끈어질듯 하프고, 설사를 합니다 2틀째 입니다.
제가 글을 올리는 시점이 10월7일인데 유통기간은 10월7일 15시인가 로 되어있습니다.
우유를 먹은때는 10월4일 이구요
문제가 있는 우유인지.... 배아픈것이 그것때문인지 알수는 없지만 인터넷에서 유통기간이 지나지 않은 우유를 먹고 배가 아프다는 글을 보았는데 증상이 같더군요
이것을 어떻게 조치 해야하나요
자다가 배가 너무 아파서 짜증이 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 우유를 드시고 복통에 시다리고 계시다니 고생이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규정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내용 상이, 부패변질,유통기간 경과, 이물혼입의 경우 당해 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이며, 부작용,용기파손 등으로 인한 상해사고의경우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 배상으로 명시되어 있습니다. 제품, 포장지 등 증거물을 보관하시고 우리청 식품안전소비자신고센터(cfscr.kfda.go.kr)에 접수하시거나 부정불량식품신고센터에 신고 하시면(T.1399) 신속한 조치가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 상담 게시판 목록
번호 분류 업체명 제목 글쓴이 작성일
156217 통신

처리

수정
한승배 2013-10-10
156215 기타 AK PLAZA 김소라 2013-10-10
156212 식음료 에너지쇼핑몰 차지현 2013-10-10
156210 통신 kt텔레콤 한승배 2013-10-10
156201 통신 티브로드 김미경 2013-10-10
156200 휴대전화 LG U+ 최철희 2013-10-10
156195 서비스 전자민원발급 안종익 2013-10-10
156192 생활용품 모생모 배영애 2013-10-10
156186 자동차 기아 김미선 2013-10-10
156181 생활용품 매스티지데코 홍대점 장근익 2013-10-10
156178 서비스 마지아룩

처리중

교환건
전은미 2013-10-10
156177 통신 엘지유플러스 이상숙 2013-10-10
156176 서비스 콜맨코리아 유재영 2013-10-10
156175 금융 매트라이프 이영재 2013-10-10
156174 휴대전화 KT통신사 맹교진 2013-10-10
156173 기타 바이코어 함현식 2013-10-10
156172 생활가전 ... 백정숙 2013-10-10
156171 식음료 코카콜라 고상경 2013-10-10
156170 기타 레프리카 김규영 2013-10-10
156169 기타 홈앤쇼핑 김종배 2013-10-10
156168 기타 덤핑가구매장 전요한 2013-10-10
156167 기타 케이옴므 정하연 2013-10-10
156166 기타 동백미즈 쭈쭈 2013-10-10
156165 기타 KT올레 신종목 2013-10-10
156164 기타 동백미즈 쭈쭈 2013-10-10
156163 기타 안진선 2013-10-10
156162 기타 (주)엠넷 최혜진 2013-10-10
156159 기타 시샘 이연경 2013-10-10
156158 생활가전 한샘이펙스 김나연 2013-10-10
156154 서비스 데일리먼데이 이영주 2013-10-10
게시물 검색
  • 상호. ㈜씨엔미디어 소재지. 03186 서울특별시 새문안로 92(오피시아 빌딩), 819호,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Fax. 02-3276-2751
  • 관리자. 최현숙 e-mail. sara@csnews.co.kr 사업자등록번호. 206-86-09224
ⓒ 2025 CN mead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