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함카센타 ] 엔진오일 누유로 인한 보링 현상 발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성렬
- 조회수 : 39회
- 작성일 : 13-09-17 16:12:11
본문
- 이전글인터넷 쇼핑몰 연락두절 13.09.17
- 다음글포도를 믿고 샀는데 13.09.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자동차의 엔진오일 누유로 차량운행에 많은 지장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처음 수리를 외뢰할 당시 차량에 정확히 어떤 증상이 있었는지 모르겠으나, 소비자가 정비를 의뢰하면 정비업체는 차량 상태를 전체적으로 점검하여 수리가 필요한 사항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협의하는 것이 정상일 것입니다. 수리가 완료되었다며 소비자에게 인도한 차의 엔진오일이 누유 되었다면 이는 일단 정비 상 과실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보이나, 정비 후 일정기간이 지난 후에 발견한 경우 업체에서 책임을 회피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실 경우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 132, w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