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진강 한우마을 ] 소고기 선물세트를 주문했는데 썩어서 악취 풍기는 쓰레기 고기를 보내주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찬양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13-09-17 21:11:16
본문
우선 임진강 한우마을에서 소고기 차림세트 1호를 9월 3일에 티몬사이트를 이용하여 주문을 하였습니다.
주문을 하고 9월11일에 받을 수 있도록 예약을 신청하였습니다.
그런데 해당날짜가 지나도 상품이 오지 않아 9월 13일에 왜 상품이 오지 않는지 문의를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택배회사에 문제가 있었다며 15일까지 무조건 보내준다는 겁니다.
그부분에 있어서 먼저 연락못받은점은 화가났지만 다시 받기로 하였습니다.
하지만 16일이 지나도 상품은 오지 않아 저는 16일에 티몬에 환불요청하였습니다.
그런데 17일 오전에 업체에서 전화가 오더니 "환불요청을 하셨는데 오늘 직배송을 해주겠다"라고 하여
"안받겠다"라고 명확한 답변을 해 드려서 그걸로 끝이 난 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17일 오후 집에 들어와 보니 고기 천가방에 택배가 와있는 것입니다.
설마 하고 뜯어보니 주문 환불 요청을 했던 상품이 와 있었습니다.
주문과 환불요청과정에서 착오가 생겼을까 하여, 집에 배달된 상품이니 확인을 하려고 뜯어보는데
뜯기도 전부터 이상한 냄새가 났지만 계속 뜯어 보는데 아이스박스에는 핏물이 줄줄 흘러있어
이미 축축해 있었고, 꽁꽁 얼어있어도 모자를판인 얼음이 미지근한 물팩으로 녹아있었으며
포장이 되어있는 고기들은 언제보낸 상품인지 온통 다 썩은 상품이라 집안에서 코로 숨을 제대로
쉴 수 없을 정도로 악취를 풍겼습니다.
그리고 복도 계단에 조차 악취가 풍겨 계단 청소까지 하고 집안 걸레질도 깨끗이 하였지만
아직도 냄새가 남아 있어 숨쉬기가 힘듭니다.
저희집이 쓰레기장도 아니고 이러한 택배를 받아 정말 기분이 나쁘고 육체적으로도 고생이 많네요..
주위 이웃사람들도 냄새난다고 저희가 죄송하다고 얘기를 계속해서 하고 있고요...
사진첨부해서 보냅니다.
첨부파일
- KakaoTalk_3449e200154254d2.jpg (408.0K) DATE : 2013-09-17 21:11:16
- 이전글업체의 떠넘기기를 고발합니다. 13.09.17
- 다음글소액결제 피해신고 13.09.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인터넷에서 주문하신 고기의 배송지연으로 취소요청 하셨는데 뒤늦게 상한고기를 배송하다니 매우 불쾌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인터넷 쇼핑몰은 자신의 책임 하에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물품을 배송해야 되는데 소비자에게 인도되기 전배송과정에 대한 문제도 인터넷쇼핑몰에서 관리하는 것이기 때문에 물품훼손은 인터넷쇼핑몰에서 책임을 져야 하며 사업자는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물품을 재배송 또는 구입가 환불을 해주어야한다 정하고있습니다. 소비자는 판매자에게 보상을 요구 할수 있습니다. 상한식품 등을 판매하거나 판매의 목적으로 진열,보관한 자는 관련법에 의하여 행정기관의 과태료나 영업정지 등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두상의 합의가 되지 않는 경우 내용증명을 발송하여 보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