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탑 PC방 ] 기계오작동으로 돈먹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맹주원
- 조회수 : 26회
- 작성일 : 13-09-18 17:23:34
본문
사장님은 없고 알바생만 있길래 알바생보고 얘길했더니 사장님한테 전화하고나서 하는얘기가 돈을먹었으면 어쩔수 없다고하데요? 사장님이라는사람이 그래도 되나싶네요. 알바생도 자기는 알바라서 어떻게 해줄수가 없다고하구요
말도안되는데 신고합니다
- 이전글낚시대를 사고서 피해를 받았습니다. 13.09.18
- 다음글악성앱 가입 금전손실 처리 요망 13.09.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업체측으로 내용증명 발송하셔서 환불요청 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추석연휴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