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원건설 ] 이마트배송사고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아라곤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13-09-23 13:01:34
본문
9월 13일에 이마트몰에서 인터넷으로 추석선물을 구입하여 배송의뢰하였는데 물건을 못받았다고 해서 확인해 보니 이마트측에서 배송사고로 인정을 하였습니다.
물건은 갈비세트(약 100,000원 상당)였고, 이마트측에서는 사과도 하는 둥 마는 둥하고 업체 핑계만 대고 그냥 다시 보내 드리겠다고 하는대요.... 이런 경우 일반적으로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그냥 다시 보내주겠다고 하니 갑사합니다~하고 말까요
2. 이거 확인하느라고 직접 택배 회사에 전화하고 스트레스 받고 시간 낭비한 것 포함해서 플러스 알파로 보상을 받아야 하나요?
물건의 값어치를 떠나서 이마트측의 성의 없는 응답과 판매업체에게 책임 떠넘기기 행동이 너무 얄미워서 혼을 내주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