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버MTB ] 자전거 구입 문제 과대 광고로 소비자를 속인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용석진
- 조회수 : 31회
- 작성일 : 13-09-23 15:34:32
본문
판매자는 안양에 위치한 리버MTB 최** 사장 입니다.<br>
<br>
그리고 제가 전화로 문의를 해보니 판매자는 아무 잘못도 없다 고소해라 라고 하더라고요.<br>
제가 문의 후에 광고 블로그는 수정됬습니다. 기존 광고는 캡처 했놨구요...<br>
- 기존 광고를 첨부 했구요<br>
많이 기분이 않좋아서 자전거 전문사이트에 문의를 했구요. <br>
- 문의 결과도 첨부 했어요.<br>
<br>
그리고 통화 했던 내용도 녹음 했어요. 필요시 첨부 하겠습니다.<br>
<br>
아래 내용은 자전거 사이트에 문의 한 내용입니다.<br>
<br>
- 아 래 - <br>
안녕하세요.. 이제 막 입문한 초보 이고요..<br>
큰맘먹고 하나 사게 됬습니다.. 이제 바이크 사랑할라고요...<br>
<br>
문의 드리는거는<br>
블로그에 제목에 : 기획차 풀티탄 XTR판매 라고 해서 구매 하게 됬;습니다.<br>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구매를 했구요.<br>
<br>
자세한 사양은 없어구요.<br>
"사양 구동계 XTR"이렇게 적혀 있어구요..<br>
<br>
근데 다 좋은데요 스프라켓이 데오레 이라서요<br>
혹시 스프라켓이 구동계가 아닌가요?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br>
<br>
혹시 과대광고 아님 저처럼 자전거를 잘 모르는 사람을 속이는건가요?<br>
<br>
전화로 문의 했더니 기획차라그렇고 싸서 그렇다고 합니다.<br>
고소 하라고도 하더라구요.. 제가 막 고소하고 더 쎄게 머라고 하면 A/S를 못받을까<br>
걱정도 되구요.. <br>
<br>
조언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_2013-09-14-1800 기존광고.jpg (116.2K) DATE : 2013-09-23 15:34:32
- 바이크셀 게시판 문의.jpg (501.7K) DATE : 2013-09-23 15:34:32
관련링크
- 이전글울산JCN중앙방송 업체 요금 차별화 13.09.23
- 다음글택배 배송사고후 연락두절 13.09.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구입하신 해당자전거의 허위과장 광고와 관련하여 허위과장광고는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서 부당광고 유형으로 규정하여 사용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사업자의 광고가 허위과장광고에 해당하는지 여부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심사하여 판단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심사청구 할 사항이 있으면 공정거래위원회에 서면으로 신청하면 될 것이며 허위과장광고에 의한 피해가 있다면 공정거래위원회의 심사결과 부당광고로 판정되어 시정조치가 확정된 후에 이를 근거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