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통화품질 불만사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동훈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13-09-23 17:36:34
본문
통신사 통화품질및데이터속도때문에 민원제기하였으나
터무니없는답변만들어 이렇게 하소연해봅니다
통신사 : sk텔레콤
사용기기: 갤럭시LTE A
사용기간:2개월
현제 거주지 :거제시 하청면 실전리
위 거주하는 지역에서 통화및데이터속도가느려
본사에 민원을제기하여 별또의중계기를설치하였지만
광고만큼은아니더라도 영화나 화상통화는 깨끗히되야정상인대
그렇지 안습니다, 통신사측에서는 무선주파수라 그렇다
어쩔수없다 모로쇠로 일괄 적으로나오고 있어 그럼 언제쯤 개선이
되겠느냐 물어보니 올해는 물론이고 투자계획도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고객이 호구도아니고 무슨 대책을 세워줘
- 이전글이렌지2구짜리 상판이 "펑" 하고 폭발파손 되었어요..ㅠㅠㅠ 13.09.23
- 다음글온라인 업체라고 소비자한테 이렇게 대할수가 있나요 너무 화가납니다. 13.09.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