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폰값똥값 ] 살때랑 이후 설명이 달라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부건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3-09-24 12:18:35
본문
대리점에서 통신사를 옴기면 단말기 할부금(28만원)을 지원해준다고 해서 통신사 폰을 바꿨습니다
 그런데 기존 통신사에서 돈내라고 하는거에요
이후 대리점에 연락해보니 대리점 측에선 32만원이 살때 기기값 할인으로 쓰였다고 하네요?? 말이 다르잖아! 말도 안해주고! 설명해준 사람은 파견?나갔다고 하고 이미 할인 받았ㄱㅣ때문에 뭐가문제냐는거에요~~어이가없어서..
- 이전글허위매물 13.09.24
- 다음글매장 제품과 다른 제품 배송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두상으로 한 계약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지 않고있으며 분쟁이 발생시 계약서의 효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개별약정 불이행에 따른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계약서에 개별약정 내용을 반드시 명시해야 할 것이며 제품 구입시 반드시 계약서상 약관, 조건 등의 사전점검이 필요합니다. 사업자에게 구두 또는 내용증명우편 으로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