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산지 2일만에 고장난컴퓨터 환불처리방법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보영
- 조회수 : 47회
- 작성일 : 13-09-24 12:21:13
본문
9월9일날 하이마트에서 산 LG일체형컴퓨터를 배송받았습니다.
새컴퓨터라 기대반 조심조심 쓰고있는데 2틀뒤인 11일 저녁 컴퓨터가
부팅이 되지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다음날 기사님을 부르고 기사님은 하드에
문제가있다며 컴퓨터를 가져가셨고, 다음날 오시기로했는데 부품이잘못왔다며 토요일날가져다
주셨습니다. 전 산지 일주일도되지않은 컴퓨터가 말썽이니 새제품으로 교환하겠다고하니 3~4일이 걸린다고
하시는데 주말에 추석연휴까지 합치면 23일쯤에니 받겠더라구요. 서류작성 공지작성등으로 컴퓨터를 꼭 써야하는
저희로썬 그시간을 기다릴수가없어 그냥 서비스받기로했습니다.
그리고나선 추석전 16일 월요일날 또 말썽이 일어 기사님 오시고, 고쳐주시고 가셨으나 결국 추석연휴때
자동복구가 안된다며 먹통이 되고말았습니다.
결국엔 쓰질못했죠.
연휴가 끝난후 환불처리 기다리고있는데 엘지서비스센터에선 모두기사님께 떠밀더군요.
기사님이 자기돈으로 주나요?참. .. 엘지에서 잘못만든컴퓨터 고치신다고 고생하시는 기사님이신데 말이죠.
ㄱ고객실수로 컴퓨터가 말썽을 일으킨것도 아니고, 산지2일만에고장 2주만에 안되서 환불신청하는
우리입장도 찝찝하고 필요할때 못써서 동생집오가며 쓴것도 너무 화가나는데! 오늘 서비스센터
다시전화하니 죄송한데 어쩔수없다고. . 자기회사에 이런 불이익 당하면 가만히 있을까요?
돈주고 고장난컴퓨터사고, 그컴퓨터는집에 덩그라니 있고, 환불또는 교환시기는 정말 필요한 저희한테는 너무 깁니다.
전 다시 고장만 안났다면 쿄환이니 환불이니 이런 거 너무 귀찮아서 안하고싶습니다.
회사의 늦장대우에 너무 화가나서 글쓰게 되었습니다.
저희신랑은 영국사람 입니다만 엘지삼성 등의 힌국 메이커 너무믿고있었는데 이런 서비스에 실망했다더군요
그회사의 실수로 고객이 손해볼때는 빠르게 대응해야하는거 아닌가요?
고객의실수로 그럴땐 돈 바로바로 받아 고쳐주면서. . 너무화가납니다.
첨부파일
- CAM01874.jpg (2.6M) DATE : 2013-09-24 12:21:13
- 이전글배송이2주가된현재에도옷이도착하지않았습니다. 13.09.24
- 다음글계약해지를 원하는데요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