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앤끼헤어필 ] 미용실서비스관련및헤어피해보상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지원
- 조회수 : 153회
- 작성일 : 13-09-24 15:59:21
본문
머리손상이 많이 되어 영양을 주어야 한다고 하더군여...그래서 하라고했습니다....
총7만원이라고 하더군요....
매직이 안나올거라는 말이 전혀없었습니다...손상이많으니 영양을 많이 주면 될거라는 말밖에는
3일뒤 머리를 감은뒤 전혀 매직이 나오질 않았지요
화가 나 미용실로 가서 말을했더니 당연하다는듯이 말을 하더군요
어떻케 해주실거냐고 물어도 빙정거리기만 하고 손님 앉혀 좋고 전화를 받지 않나....통화하는사람한테 빈정거리지를 않나....정말 해도해도 넘하시드라고여
너무화가나서 환불해달라했더니...들은척도 안하더라구여....제가 간판사진을 찍으려고 하니까 그때부터 욕을 하고 난리가 났습니다...
머리도 황당하지만...그주인태도가 전 너무 불쾌합니다
사후관리는 말도않코 난모른다는 그런태도...서비스라고는 눈꼽만큼도 없는태도...제가 어떻케 대처를 해야 할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쇼핑몰 설립업체에서 환불을 안해줍니다. 13.09.24
- 다음글5년 지난 제품 수리 못한다고 다른 제품 사라고 하는 업체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다당자님의 댓글
다당자 작성일해당미용실에서 매직 하시고 제대로 되지 않아 정말 속상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모발미용업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근거해 신체상의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업자의 책임하에 사업자가 비용 부담하고 원상 회복하고 원상회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손해배상이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