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립스 ] 헤어드라이기 a/s문제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채연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3-09-24 17:27:24
본문
2013년 1월에 구입해 4월에 a/s를 한번맡겻습니다.
며칠전 또 같은 문제로 문의를햇더니, 2년 전까지는 무상 서비스라더군요
다시 a/s를 맡겻습니다.
오늘 전화가 왓는데, 유상서비스라는군요
어이가 없어서
처음 제품 보증서에 무료 a/s공지는 뭔가요?
그리고 같은 문제가 또다시 발생을 한건데, 왜
그게 소비자 과실이란애기죠???
필립스는 큰 회사로 알고잇는데, 드라이기처럼
작은금액제품은 소모품으로 여기는건가요????
- 이전글너무억울해요. kt대리점에 사기당했어요. 13.09.24
- 다음글LG U+ 휴대폰 소비자허위계약 민원제기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드라이기의 계속되는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안에 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교환-환불순으로 처리되고있으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교환이나 환급을 위한 수리횟수는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한 수리로서 단순 점검이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은 수리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