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sk텔레콤 분실보은 사기 같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승하
- 조회수 : 147회
- 작성일 : 13-09-24 18:00:22
본문
핸드폰을 분실하여 분실신고를 하였고 보상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1개월이 다되어 가는데 제가분실을 핸드폰과 동일한 기종으로 보상해준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동일한 핸드폰 기종을 못 구했답니다.
그럼 언제까지 처리해줄거야고 묻자 정확한 기한은 말할수 없고 그저 기다리고 있으랍니다.
보험처리 기한이 없다는데 도저히 이해할수 없습니다.
sk 텔레콤같은 대기업에서 소비자를 이렇게 우롱할수 있는 겁니까?
제가 분실보험을 왜들었겠습니까?
핸드폰 분실할때를 대비하여 보험 가입한 겁니다.
정말 분통이 떠져 못살겠습니다.
- 이전글스카이라이프회사를 고발합니다. 13.09.24
- 다음글카드실적에 따른 서비스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