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20주근깨 ] 쇼핑몰인데 입금까지 했는데 이제 전화도 안받네요ㅋㅋ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혜인
- 조회수 : 47회
- 작성일 : 13-09-24 18:10:29
본문
관련링크
- 이전글반품관련입니다 13.09.24
- 다음글정보이용료 19만원 폭탄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물품을 주문하신 해당쇼핑몰 관련하여 안타깝게도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한 후 상담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결제자료 등 계약관계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사이버테러대응센터(http://www.netan.go.kr, 전화 : 02-393-9112),서울시전자상거래센터(http://ecc.seoul.go.kr) 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