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플러스 ] 유플러스 만기해지에 이전설치비가 청구되었어요 ㅜ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현준
- 조회수 : 731회
- 작성일 : 13-09-24 19:10:58
본문
유플러스를 약정기간동안 해지하지 않고 계속사용중에
이사를 하게되었어요
이전설치비를 한번은 무료라고하고
두번째부터는 2만원이 청구된다고 얘기해서 알겠다고했구
그런후 이사없이 만료시기까지 사용해서 약정기간이 다 끝나고 해지했더니
이전설치비를 청구한다고 해서 설명하여 청구하지 않겠다고 했어요
오늘 청구서가 왔는데 이전설치비를 청구했네요
두번이나 전화해서 말이 안된다고 그리 얘기를 했는데
계속 업체는 번복하고 있습니다
분명 약정기간을 다 채웠는데...
어찌해야 하는지요?
해결 처리가 가능한지요?
- 이전글결재한금액 사용을 안했는데 환불을 안해줍니다. 13.09.24
- 다음글글과 사진이 안올려져요 13.09.2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