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프엔유 ] 납부요금에 대하여 계속 미납이라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혜미
- 조회수 : 738회
- 작성일 : 13-09-25 11:38:04
본문
에전이에 할부금이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전월에
카드분실로인하여 할부금이 못빠져나갓는데
다시 카드를 찾게되어 다시 재등록하엿고 어제 오전 열시넘어서
모든 결제가 이루어졌습니다 그런데 어제오후에도
계속하여 저보고 미납요금을 내라며 전화를 하엿고
심지어 오늘 아침까지도 미납요금내라고 전화를 하였습니다
에스케이에 확인전화하니
미납상태라고
그럼 제돈은 누가 빼간 건지...
이글을 쓰고있는 지금에서야 전화한통받앗는데 그래도
영 기분이 나아지질 안씁니다
제가 무슨 대부업체에 빚진 빚쟁이도아니고 진짜 돌아버리는줄..
- 이전글환불 13.09.25
- 다음글쿠키런 다시 문의 드립니다 13.09.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