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부품수리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원자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3-09-25 12:28:42
본문
어디에다 상담을 해야할지 몰라서 여기저기 찿다보니 이런곳이 있어 상담드립니다
저희집에 평면TV를 2010 4월 출시된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던중
올 2013년 9월에 화면을 켜면 화면조정하는것처럼 무지개색으로 화면전체가
실처럼 이래로 줄이 쳐지며 반짝거리기를 1~3분정도 지속되다가 정상으로 돌아오더니
몇칠지나선 더심해지고 시간도 더 지속되어
AS수리를 신청해서 기사분이 오셔서 확인하더니 메인보드가 이상이 있는것같다
교체해야하는데 20만원정도 부품값이 든다는거예요
그래서 이제 구입한지 3년된는데 가장 중요한 메인보드를 교체하라니요
그랬더니 그냥 수리해보겠다고 하더니 뭘 만지고해서 고쳤다며 출장비
1만원을 받고 갔습니다
근데 다시 몇칠이 지나 똑같은 현상이 생긴겁니다
그래서 AS센타로 전화했더니 수리비를 다시 20만원정도로 말합니다
우리나라 대표브랜드라는 전자회사에서 2백만원가까이 주고 산 제품을 3년쓰고 20만원이 드는
부품을 교환하라니요..
AS수리기간이 1년이라며 무상수리가 어렵다는말과함께 앵무새처럼 같은말만 되풀이합니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죄송할짓을 왜 합니까?
세상에 2~3년 쓰고 수리비가 그렇게 들면 누가 그 전자제품을 구입하겠습니까
그제품을 만지고 돌리고 해서 고장이라면 소비자 잘못이겠지만
가만히 올려져있는 제품을 리모콘으로만 만지는데
소비자가 부담하라니요
메인보드가 TV에서 가장 중요한 부품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렇게 쉽게 고장나게 만들어서 삼성전자가 부자브랜드가 된건가요?
세계에서도 알아주는 브랜드회사에서 .....
1~2만원도 아닌 20만원이라니..기가 막힙니다
타사 회사에선 메인보드에서 고장난 부분이면 고장난 부품만 교체하게끔
되어있고 회사부품불량으로 안한 고장이면 구입기간 10년안이면 무상으로 수리된다고 들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합니까? 20만원이라는 큰돈을 주고 수리를 해야하는지요?
빠른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효도폰을 나라에서 무상으로 지원해준다고 함 13.09.25
- 다음글고객센타횡포 13.09.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