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동차 관련 문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상용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3-09-25 16:18:10
본문
조수쪽 문짝에 검정색 차에 흰색 실리콘 발라져 있어 문제를 포드사에 요청하였으나, 대답은 죄송하다는
답변 받았고 서비스 해주겠다고 답변만 받았습니다.
14년식 구입한 모든 차량이 동일하다고 하면서 공식적으로 홈페지에 등록해서 리콜 요청을 하였으나, 그렇게
할수 없다고 답변만 받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요.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옷을샀는데요 환불이 안되나요?꼭좀답변해주세요 13.09.25
- 다음글여행계약문제 13.09.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구입하신지 얼마되지않은 해당차량의 이상으로 정말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자동차의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재질이나 제조상의 결함으로 고장발생 시 무상수리(부품교환 또는 기능장치교환)이며 차량인도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주행 및 안전도 등과 관련한 중대한 결함이 2회 이상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가능하며 주행 및 안전도 등과 관련한 중대한 결함이 발생하여 동일하자에 대해 3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4회째)하거나 중대한 결함과 관련된 수리기간이 누계 30일(작업일수기준)을 초과할 경우에는 차령 12개월 이내 차량은 제품교환 또는 필수제비용을 포함한 구입가환급 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업체에 구두 또는 필요 시 서면(내용증명)발송으로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