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 ] 자동차 서비스에 불만을 말해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미선
- 조회수 : 91회
- 작성일 : 13-09-26 12:33:30
본문
쎈타에서 정상이라면 정상이고
상품성 문제는 해겔해 줄수도 없고
감성적인 문제라 합니다.
본사 전화해도 쎈타로 전화가 온다니ᆢ
처리 해결 방법이란게 뭔지 궁금합니다
중재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통신대리점 휴대폰 해지관련 13.09.26
- 다음글세탁하러 보낸 옷이 엉망이됐어요 13.09.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이전 피해 제보글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