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어학원 ] 글로벌어학원 환불건으로 문의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준환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3-09-26 22:52:26
본문
당시 담당메니져가 있었는데 전 다달이 등록을 원했지만 메니져가 10개월 등록을 권유해 약 80만원 가량의
금액을 지불하고 등록을했고 약 3개월간 다녔습니다 그러다 대학을 복학하게 되고 방학이면 아르바잍트를 하면
서 학비를 벌다보니 학원하고 점점 멀어지더라고요 그러다 약 1년가량 지난다음 환불같은 문의가 있어
학원에 전화를 하니 시기가 오래지나 환불이 어렵다 하였고 다시 학원 재수강 신청을 하면
남은개월수를 붙여 주겠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지금 5년이나 지난 시점에서 이러는게 좀아니긴 하지만 이렇게 학원쪽에 일방적으로 당하는게 억울해
글을 적게 되네요.
- 이전글투데이로또의 사기성 가입피해 손실 13.09.26
- 다음글오산 네팔 사기단 13.09.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학원운영업)에 의하면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계약해제 및 해지의 경우 강의개시일 이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금 환급이며 강의개시일 이후 수강기간이 1개월 이내일 경우 계약기간의 1/3 경과 전은 수강료의 2/3 해당액 환급, 계약기간이 1/2 경과 전은 수강료의 1/2 해당액 환급, 계약기간의 1/2 이후은 미환급입니다. 다만 당사자간의 약정이 있는 경우는 당사자 개별약정이 우선하므로 계약해지 및 환급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환절기 모쪼록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