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전자의 환불조건 황당...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주하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3-09-27 01:02:25
본문
구매품에 스마트폰인쇄가 가능한 포켓포토가 사은품으로 나왔습니다
TV를 구매하여 장모님집에 달아드렸습니다
포켓포토는 저희 시부모님에게 선물로 드려습니다 저에게 없었습니다
구입후 얼마되지않아 부모님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화면이 안나오고 소리만 나온다고
저희는 부모님이 뭔가 잘못눌러 그런가보다 하고 찾아 가서 이것저것 눌러보니 화면이 나오더군요
그런데 다음날 또 그런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또 찾아가보니 아무리 해도 안나오더군요...
뭔가 이상하다해서 A/S센타 불렀습니다
첫번째 기사님방문하시면서 이건 케이블방송 셋탑박스가 문제가 있다고 케이블방송을 부르라고 하시더군요
다음날 바로 케이블A/S 불렀습니다
오시더니 이것저것보시고 이상이 없다 하시고 가셨습니다
화면이 나오다가 안나오다가 랜덤으로 되더군요
거의 한달후 다시 LG A/S 기사님을 불렀습니다
두번째 방문하신 기사님의 말은 TV가 불량이다 교환을 해준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그날이 추석전전날이여서 추석이 지나야 교환가능하다고 하시네여
화면이 안나오고 소리만 나는 TV를 추석명절 손님들이랑 봐야한다니 너무 황당해서
환불해달라고 했습니다
명절날 손님들과 TV를 봐야하기에 같은모델을 다시 같은곳에서 다시 구매하여 설치 하였습니다
추석이지난 다음주에 기사님에게 전화가 오더니 구매사은품으로 받으신 포켓포토도 같이 반품해달라는것입니다
지금 시부모님이 병원에 입원하시여 당장을 줄수 없다 라고 말씀드렸더니 기게 있어야 환불이 가능하다
라고 하시는 기사님의 말씀...
그래서 바로 불가능하니 다른것으로 대체하면 안되냐 했더니 포켓포토에 일련번호가 틀리면 안된다는
말씀만 하시뿐 무조건 가져오라는 말만 하시더군여
누가 이렇게 불량난 TV를 구입할줄 알고 사은품을 다른 사람에게 줬겠냐라고 말했더니
무조건 그 포켓포토를 가져오지 않으면 환불안된다고 하십니다
그래서 다주겠다 그럼 우리가 지금까지 피해본거 보상해 줄꺼냐 했더니
그건 못한다 소비자고발센타에 고발해도 소용없다 해보고 싶으면 해봐라...황당...누가 고발한다했나? 먼저
선수치시네여
여러말이 오고 가다가 목요일(26일)까지 환불해준다고 하였습니다
오늘 드뎌 목요일 아무런 연락이 없었습니다
연락이 없어 이제는 1544-7777 전화를 했더니 기사님이 전화 할꺼니깐 기다려 달라 하여
기다리니 엘지서비스에서 전화오더니 포켓포토가없어서 환불이진행이안된다고말씀하시더라구요
그것도 제가먼저전화해서 전화가왔고 기껏전화와서는 포켓포토없어서 진행이안돤다고...
순간너무어이가없고 화가나서 사은품인포켓포토가뭐라고..200만원이넘는티비못보고불편한거다참고
하라는데로다한소비자는 어디서보상받아야한가요?이렇게말했더니보상받을수없을꺼라고이렇케말하더군요
저보고 소비자원에 전화해서물어보라고,,,정말화가치밀어오름니다..
저는 소비자이고 권리도있습니다..근데.이렇케억울한데 도와주세요
- 이전글핸드폰 고치러 갔다가 상태가 더 안좋아졌습니다 13.09.27
- 다음글자기네들 잘못을 나몰라라 고객에게 떠넘기는 신시계몰 직원들 13.09.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